Life/맛집탐방

경남 통영 거제도 여행 감성 카페 추천 짹짹커피

태푸리 2022. 2. 3. 01:33
반응형

오늘은 거제도에 여행 와서 여자친구랑 같이 간 핫한 빈티지 감성 카페를 추천드리려 합니다.

예전에 농협창고로 사용하던 큰 공간을 카페로 다시 리모델링하여 만든 짹짹커피라는 곳입니다. 저희도 거제도에 여러 카페를 알아보다가 여자친구가 여기는 꼭 가야 돼~ 하면서 픽 한 카페에요.

그래서 점심을 먹고 바로~ 짹짹커피로 슝~

농협 건물에 이런 자동문이 있다니 깜짝 놀랐어요. 겉은 빈티지하지만 안은 세련된 인테리어로 카페 분위기가 천장은 높으면서 깔끔하니 제가 딱 좋아하는 카페 스타일이었어요.

겨울이지만 춥지도 않고 날씨도 딱 여행 가기 좋은 날씨에 삼박자가 고루 갖춰진 하루였어요.

자동문 입구를 들어서면 바닥에 톱밥이 깔려있고 철제 가구들로 세련함을 더 하여 인테리어 하였으며 사이드 쪽에는 먹음직스러운 각종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빵순이 들에게는 그냥 지나칠 수 없어요.

바로 빵이 코너로 가서 어떤 빵을 먹을까??? 고민

 

저랑 여자친구랑같이 시킨 메뉴는 빵 하나랑 짹짹커피에서 유명한 에스프레소 종류 2가지와 시그니처 메뉴 하나를 시켰어요. 인스타에서 보니 여기서 에스프레소를 먹고 나서 잔을 쌓아서 피드로 올리더라고요. 그래서 저희도 인싸가 되기 위해서 바로 주문~~

저희가 시킨 메뉴는 마끼야토와 브라운 에스프레소로 마끼야토 에스프레소는 에스프레소에 설탕과 우유가 들어가서 달콤한 에스프레소이고 브라운 에스프레소는 안에 치즈가 들어가 있어 약간 짭조름한 맛이 더해 풍미가 좋았어요.

잔이 자그마한 게 귀 여위었어요. 맛도 생각한 에스프레소 맛이랑 그렇게 강하지 않은 맛으로 치즈랑 설탕의 조화가 환상!! 이거 거제도 에스프레소 맛집이네~

ㅋㅋㅋ 저희도 먹고 잔 쌓아서 사진 찍어봤는데... 너무 지저분하게 먹어서.ㅋㅋㅋ 이건 뭐..

여러분들도 짹짹커피가셔서 인생 샷 하나식 남기고 오셔요.

오늘은 포스팅은 여기까지!!

 

 

반응형